팁/IT

PDF JPG로 변환 무따기

2020. 9. 22.

PDF JPG로 변환 무따기

 

PDF 용량 줄이기 꿀팁

PDF 용량 줄이기 꿀팁 PDF JPG로 변환 무따기 PDF JPG로 변환 무따기 PDF 파일 예전보다 우리에게 익숙해진 파일 확장자 입니다. 그러나 장점이자 단점은 편집이 쉽지가 않다는 건데요.그래서 이미지 �

photowork.co.kr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 손쉽게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 PDF JPG로 변환 무따기 PDF JPG로 변환 무따기 PDF 파일 예전보다 우리에게 익숙해진 파일 확장자 입니다. 그러나 장점이자 단점은 편집이 쉽지가 않다는 건데요.그래서 이

photowork.co.kr

PDF 파일 예전보다 우리에게 익숙해진 파일 확장자 입니다. 그러나 장점이자 단점은 편집이 쉽지가 않다는 건데요.그래서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PDF JPG로 변환하는 건데요.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 정말 간단히 할 수 있으니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PDF JPG로 변환 이용하기

 

Allinpdf - 무료 온라인 PDF변환 솔루션

Allinpdf 서비스는 무료 온라인 PDF 변환 솔루션입니다.

allinpdf.com

위 링크는 제가 소개하는 allinpdf 라는 사이트 입니다. 예전에는 영문 사이트만 있어서 어려웠는데 이제는 한글 사이트도 지원을 하네요. 링크를 클랙해서 들어가 주세요.

 

 

좌측 하단에 보면 PDF JPG 변환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요. 파일을 끌어 드롭하면 됩니다. 아니면 우측 하단의 파일 선택을 눌러서 변환 하고자 하는 PDF 파일을 불러오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파을 포맷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PDF JPG로 변환 하는 메뉴를 선택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JPG 로 선택 되어 있습니다. 다음 OK를 선택합니다.

 

 

그럼 작업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는데요.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JPG로 변환된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굳이 파일 변환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즐겨찾기(북마크)를 하셔서 필요할 때마다 들어가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PDF JPG로 변환 하는 기능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PDF로 역변환도 가능하니 정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