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IT

인스타그램 PC버전 간편사용

2020. 9. 22.

인스타그램 PC버전 간편사용

 

불과 5~6년에는 페이스북이 강세였지만,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이 독보적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물론 페이스북이 사들였지만요. 그만큼 우리에게는익숙한 인스타그램, PC에서도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컴퓨터로도 제약없이 인스타그램 PC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

 

제가 소개하는 방법은 기존에 웹 사이트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치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처럼 모바일 화면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요새는 익스플로어보다 크롬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바로 크롬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웨일도 크롬이 호환 되기 때문에 네이버 웨일도 사용 가능합니다.

 

 

크롬 웹스토어 접속

 

위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크롬 웹 스토어라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가장 첫번째에 뜨는 'Chrome 웹 스토어 - 확장 프로그램' 을 들어가주세요.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좌측 상단으로 가셔서 'instagram' 으로 검색합니다.

그리고 세번째에 뜨는 'Downloader for Instagram' 을 다운 받을 건데요.  fdfChrome에 추가      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위 이미지처럼 팝업창이 뜨는데요.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해 설치합니다. 혹시나 이 과정이 번거로우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바로 설치하셔도 됩니다.

 

 

Downloader for Instagram™ + Direct Message

Instagram™ 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하세요! 스토리 다운로드 지원! 한번의 클릭으로 대량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chrome.google.com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 방법

 

 

로그인하면 웹 기반이라 좀 넓게 화면이 뜨는데요. 가장 우측 상단의 아래방향 화살표는 사진 다운 기능입니다. 그리고 휴대폰 모양을 누르면 모바일 사이즈로 사용할 수 가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이랑 똑깥죠?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다 지원합니다.  모바일이라 불편했다면 이렇게 PC버전에서 내 주변 지인 인스타를 찾아볼 수 있는 방법도 해보시면 좋습니다. 반대로 주변 지인들이 모르게 사용도 하실 수 있죠.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5초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5초 인스타그램 많은 세대들이 사용하고,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일부는 예전 싸이월드나 다모임처럼 예전 지인을 찾기 위해 이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작 계��

photowork.co.kr

 

인스타 연락처 연결 해제 단 10초

인스타 연락처 연결 해제 단 10초 인스타그램 요즘에는 10대 20대 30대 40대까지 다양한 세대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이용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각자 개인 용도에 따라 감성사진을 올리기도 하

photowork.co.kr

끝으로..

 

 

이렇게 간략히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 및 사용 방법에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를 보면서 글을 보다보니 오래걸릴 것 같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2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실제로 시간을 재봤습니다 ㅎㅎ)

 

아래는 인스타그램을 사용시 유용한 내용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JPG로 변환 무따기  (0) 2020.09.22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초간단  (0) 2020.09.22
하이클래스 알림장 PC버전 총정리  (0) 2020.09.22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5초  (0) 2020.09.22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0) 2020.09.22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