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쉐보레 콜벳 c8 가격 디자인

2020. 11. 14.

쉐보레 콜벳 C8 가격 디자인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차량 쉐보레  콜벳 C8  스팅레이

현재 LT2 엔진을 미국 뉴욕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쉐보레 스포츠카의 아이콘이자 최초의 미드쉽 레이아웃을 갖춘 스포츠카 입니다. 또한 이전보다 더 고급스러운 감성과 공간을 갖춰 주목 받고 있죠.

 

그리고 쉐보레 콜벳 C8 의 엔진은 V8 기통 LT2 엔진입니다. 또한 쉐보레 콜벳 C8은 490-495 수준의 최고 출력 마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 쉐보레 콜벳 C8의 미드쉽 레이아웃은 쉐보레 콜벳 역사상 가장 큰 변화입니다. 디자인은 F22 전투기와 F35 전투기, F1 경주차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합니다. 

 

그럼 디자인을 좀 보실까요?

 

 

쉐보레 콜벳 C8 가격

쉐보레 콜벳 C8 가격은? 한화 기준 약 7,257만원 수준입니다. 물론 깡통 가격이고 옵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퍼포먼스 관련 선택 사양에 따라 1억을 웃도는 슈퍼카나 스포츠카에 비하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합니다. 사양에 따라 8,701만원까지 올라갑니다.

 

 

또한 쉐보레 콜벳 C8 은 자동차 업계에 오스카 상이라 불리는 '북미 올해의 차' 에 승용 부분에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북미 올해의 차 위원회' 는 매 해마다 승용 부분과 트럭부분 그리고 2017년부터는 SUV 까지 추가해 총 560명의 배심원을 모아놓고 선정합니다. 

 

이 정도면 인정 되죠?

 

쉐보레 콜벳 C8 기능

쉐보레 콜벳 C8의 기능으로 볼 것 같으면, 정확히 인테리어부터 모든 기능들이 운전자 중심으로 되어있습니다. 

운전석도 사각형 스타일의 스티어링 휠과 12인치 계기판이 장착되었으며, 에어컨 송풍구는 심플한 스타일로 실내를 감싸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계기판 옆에는 인포테인먼트 모니터가 배치되어 되어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하단에는 버튼식 변속기 그리고 주행모드 선택을 위한 다이얼이 배치되었습니다.

 

쉐보레 콜벳 C8의 시트는 일반시트와 카본시트를 선택하여 장착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콜벳 C8 기본 시트는 GT1 시트입니다. 부분적으로 카본으로 마무리한 GT2 시트 그리고 트랙을 주행하기 위한 측면을 강화한 컴페티션 스포츠 시트 등이 있습니다. 실내는 가죽시트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니 스웨이드와 금속 등과 같은 고급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 하였습니다.

 

 

쉐보레 콜벳 C8 안전성과 편의성

쉐보레 콜벳 C8 안정성으로보면, 다양한 기본품목과 안전 품목이 장착되었습니다. 14개의 스피커는 보스의 퍼포먼스 오디오 시스템과 스테인리스 스틸 스피커 커버도 장착되었습니다. 통풍 및 메모리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과 무선 충전 시스템이 장착되었는데요. 화물 공간은 전면부와 후면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면부는 20리터 전후의 기내용 트렁크 노트북 가방이 수납 가능하구요. 후면부는 357리터의 트렁크가 자리합니다.

 

또한 쉐보레 콜벳 C8 부터는 좌/우 핸들 버전이 준비되었습니다. 컬러는 12가지 컬러 / 6가지 내부 컬러 / 6가지 안전벨트 컬러 / 2가지 박음질 패키지 옵션이 제공되어 다만의 콘셉트카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런치 컨트롤 기능이 새로 장착되어 제로백 3초 만에 가능 합니다. 역대 기본형 성능으로는 쉐보레 콜벳 C8 이 이 정도를 뽑는 것은 제대로 칼 갈고 만든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행모드는 총 6가지가 선택되고 또한 모든 모드에 맞추 계기판 테마도 변경 가능합니다.

 

서스펜션으로는 MRC 4.0 버전이 장착되어 노면에서 더 잘 대응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후륜엔 전자식 LSD가 장착되었고, 주행 성능을 위해 스티어링의 기어비는 16.25 / 15.7 대 1로 조율이 가능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전기모터가 유압을 만들어주는 eBoost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쉐보레 콜벳 C8 패키지

쉐보레 콜벳 C8 패키지로는 Z51 패키지로 수동으로 압력을 조절할 수 있는 퍼포먼스 서스펜션과 더 커진 브레이크 디스크와 Z51 로고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캘리퍼와 성능이 강화된 냉각 성능과 전륜 브레이크 냉각 시스템과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이 장착되었습니다.

 

지상고가 낮은 쉐보레 콜벳 C8은 범퍼를 긁지 않도록 자동차를 들어주는 기능도 탑재되었습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2.8초만에 40mm 높이는 것이 가능해졌고, 최대 38km/h 속도로 작동합니다. GPS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1,000여 곳의 위치를 기억하도록 저장시킬 수 있습니다.

 

 

쉐보레 콜벳 C8 동영상

 

 

 

최근 이슈

 

네이버 장보기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네이버 장보기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네이버 장보기가 어제 리뉴얼을 진행하여 야심차게 재런칭했습니다. 원래 지난 2월 처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사실 결과론적으로 말하면 대 실패

photowork.co.kr

 

CGV 오타쿠 논란, 무슨 일?

CGV 오타쿠 논란, 무슨 일? CGV 오타쿠 논란 뉴스 보셨나요? CGV 오타쿠 논란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 직원의 실수로 행사에 큰 차질이 생겼기 때문인데요. 사정상 차질은 생길 수 있을텐데

photowork.co.kr

 

 

비대면의 이면, 비대면 대출로 인한 사기 피해 4달 간 4억 3,500만원

딸인줄 알고 계좌번호, 비밀번호 알려준 40대 여성 4천만원 피해 비대면 대출 편의성을 이용하여 신분증, 계좌번호 빼내 사칭 대출 기승  "딸인 줄 알고 40대 여성 카톡으로 계좌번호 알려준 47세

photowork.co.kr

 

 

중국 우한 말문이 턱 막히는 우한시 근황

"코로나19의 진원지인 중국 우한 최근 근황, 한국과 상반된 모습" 코로나19의 진원지로 전 세계에 코로나를 감염시킨 중국 우한의 최근 근황이 연일 화제입니다. 현재 한국은 초기 대처를 잘하지

photowork.co.kr

 

갤럭시Z 폴드2 유출 실사 영상 유출

갤럭시Z 폴드2 실사 영상 유출 실제 모습은? 갤럭시Z 폴드2 - 갤럭시 폴드와 달라진 점은? 갤럭시Z 폴드2 실사 영상 유출  갤럭시Z 폴드2, 이제 9월 2일 사전예약과 9월 1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photowork.co.kr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