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IT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2020. 9. 23.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SNS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어떤 사람이,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내가 관심 갖고 있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이 내 페이스북을 들어오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이죠. 내 사진과 글들을 올리는 곳이기에 어느 정도 나를 눈 여겨 보거나 관심 있다는 거니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은 절대 유료나 프로그램 같은 건 아닙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으로 가능합니다.

 

이외에 혹시 페이스북 탈퇴가 궁금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업데이트 했으니 참고해주세요.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최근에는 10-20대를 제외하고는 사용층에 많이 감소한 페이스북인데요. 유튜브/인스타그램이 강자로 떠오르기 전에는 페이스북이 거의 원톱이었죠. 지금은 인스타그램��

photowork.co.kr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첫번째

안타깝게도 모바일은 되지 않고 PC로만 가능한데요. 모바일이 지원되면 좋겠지만, PC로 순식간에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컴퓨터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그 화면에서 이미지처럼 빈 공간에 마우스를 두고 우클릭을 하시면 밑에서 두번째 페이지 소스보기(V) 메뉴가 보이시죠? 그걸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영어로 복잡하게 이것저것 써있을꺼에요. 사실 이거에 대해서 전혀 이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Ctrl + A를 눌러 전체선택을 하시구요. Ctrl + C로 복사를 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두번째 - https://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이제 위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거의 다왔습니다. 으쌰으쌰!!! 페이스북의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빠른 속도는 물론 높은 정확성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바로 접속해봅시다.

 

 

접속하셔서, 위 사진과 같이 화면이 보인다면 1번 로그인을 클릭하셔서 확인할 계정을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PILIAPP 수신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라고 창이 뜨는데 아래의 계속을 눌러 진행해주세요.


다시 4번에 아까 복사했던 복잡했던 영어(페이지 소스)를 붙여 붙여넣어주세요. 그리고 약 20초가 지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내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간단하게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하기를 해보았습니다. 

 

SNS에서는 페이스북보다 인스타그램이 강세이긴 하지만 여전히 10대 20대 사이에서는 페이스북도 만만치 않습니다. 해서 위에서 소개한 기능을 통해 관심 또는 호감 있는 친구들을이 나에게 얼마나 관심 있어 하는지 보기 위해서 적합하지 않았나 생각하는데요. 해보면 정말 의외인 사람들이 나오기에 바로 해보시면 재밌는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이슈

 

네이버 장보기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네이버 장보기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네이버 장보기가 어제 리뉴얼을 진행하여 야심차게 재런칭했습니다. 원래 지난 2월 처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사실 결과론적으로 말하면 대 실패

photowork.co.kr

 

CGV 오타쿠 논란, 무슨 일?

CGV 오타쿠 논란, 무슨 일? CGV 오타쿠 논란 뉴스 보셨나요? CGV 오타쿠 논란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 직원의 실수로 행사에 큰 차질이 생겼기 때문인데요. 사정상 차질은 생길 수 있을텐데

photowork.co.kr

 

비대면의 이면, 비대면 대출로 인한 사기 피해 4달 간 4억 3,500만원

딸인줄 알고 계좌번호, 비밀번호 알려준 40대 여성 4천만원 피해 비대면 대출 편의성을 이용하여 신분증, 계좌번호 빼내 사칭 대출 기승  "딸인 줄 알고 40대 여성 카톡으로 계좌번호 알려준 47세

photowork.co.kr

 

중국 우한 말문이 턱 막히는 우한시 근황

"코로나19의 진원지인 중국 우한 최근 근황, 한국과 상반된 모습" 코로나19의 진원지로 전 세계에 코로나를 감염시킨 중국 우한의 최근 근황이 연일 화제입니다. 현재 한국은 초기 대처를 잘하지

photowork.co.kr

 

갤럭시Z 폴드2 유출 실사 영상 유출

갤럭시Z 폴드2 실사 영상 유출 실제 모습은? 갤럭시Z 폴드2 - 갤럭시 폴드와 달라진 점은? 갤럭시Z 폴드2 실사 영상 유출  갤럭시Z 폴드2, 이제 9월 2일 사전예약과 9월 1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photowork.co.kr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